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ushroom Wars 2, 머쉬룸 워스 2 결제 리뷰

by Great짱짱 2017. 10. 10.
반응형

Mushroom Wars 2

​머쉬룸 워스 2

세균전(오델로)의 업그래이드 판이라고 볼수 있겠습니다.

상당히 재미있어서 결제를.. 짱양이 알면 혼나겠네요ㅠㅠ

 

하지만 결과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절대 결제하시지 마세요

16,000 거금들여서 오랬만에 장기간 할 께임을 찾았다는

기쁨으로 결제후 즐거이 시작하는데

스킬 쓰고나면 채워지는 기간동안 결제를 하면 기다리지 않을수 있고

등등등.. 계속 결제 하게 만드네요 확지워버리고 싶지만..​

은근 중독이네요 다음날 하면되지만..

이건머 영웅사는건 추가 결제 하는거 이해하겠지만..

하루하루 모아서 결제 안하고 살수 있으니..

근데 스킬 발동을 결제하거나 광고 보면 +2 채워지고 이런건 너무한거같아요

각 스테이지 공략법 리뷰도 하고싶을 정도로 재미있었지만..

너무한 결제 유도에 이만 리뷰 마칠께요..

어려운 스테이지 있으면 댓글달아주세요 제가 깬곳이면 공략 리뷰쓰도록 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