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철산 무한리필 샤브샤브 스푼더 스트릿

by Great짱짱 2017. 10. 3.
반응형
스픈더 스트릿 (Spoon the street)


철산역 쪽에 있는 샤브샤브 맛 집에 다녀왔어요.
이번이 벌써 두 번째 지난주에 왔었는데.. ㅋ 또 왔어요.
샐러드 바도 메뉴가 다양하고 먹을게 많습니다~
소고기도 무제한~(주문 형식이 아니라 퍼다 먹는 방식)
야채도 Salad bar 도 무제한!


 

가격 테이블입니다. (2017년 9월에 다녀왔어요)
생맥주 무제한~! 
여러 번 다녀왔는데 매장마다 조금씩 달라요~
오늘은 소고기로~!

 

 

왼쪽 우삽겹 오른쪽 우목심

저는 샤브 먹을 때 비계가 적은 우목심이 좋더라구요~!
보통 무제한이라고 해도 주문 형식이면 나오는 속도가 느려진다거나
눈치 보기 마련인데요.
여기는 그런 거 없습니다. 먹을 만큼 퍼다 드시면 돼요~!

 

야채도 무제한~! 저는  하얗고 가느다란 팽이버섯보다는
머리 쪽이 갈색이고 두께가 있는 느타리버섯이 맛있더라구요.
숙주나물도 듬뿍~ 배추 청경채도 듬뿍 넣어서~ 보글보글~

 

먹을게 너무 많아서 고민입니다.
이것도 먹어야 하고 저것도 먹어야 하고 하하하핳

 

스시바 까지!

찍을 대까지만 해도 뭐 개인적으로 남기는 건데 하면서 대충 찍었는데
앞으로 파워블로그를 꿈꾼다면 대충 올리면 안 되겠구나 생각이 드네요.
반성합니다.
굳이 이걸 찍은건 자몽 주스가 너무 맛있어서 ㅎㅎ

 

상품권 받아서 다녀왔어요~  80%이상 써야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어요
저희는 소고기 무제한 주말 2인 주문 80% 미만이어서
2천몇백 원은 그냥 손해 보고 만 원만 달라고 했어요
어차피 공짜로 생긴 상품권이라. ㅎㅎ

아쉬운 점은 아주 개인적인 거예요
저는 샤브 먹을 때 참깨 소스를 좋아하거든요 여기는
들깨 소스던가 있었어요 나쁘지 않았지만
참깨소스는 사랑입니다.ㅋㅋ

그리고 와규가 왜 추천 메뉴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지난번 왔을대 와규로 먹었는데.. 맛이 없었습니다.
저랑 친구 생각으로는 와규는 비싸서 잘 안 나가서 그런지
오랫동안 보관된 맛이랄까..
저랑 제 친구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추천 메뉴이니 잘 안 나갈 일은 없겠지요~
그저 무한 소고기에 길들여진 저희 일행이었습니다~

#광명맛집,#광명샤브샤브

 

주소경기 광명시 철산로 24 다인빌딩
지번경기 광명시 철산동 382 다인빌딩 301호
전화02-2060-2715
영업평일 11:30~22:00 Break time 15:30~17:30
주말 11:30~22:00 Break time 없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