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도 펀드 9월26일 -3프로 하락. 및 구매(적은금액으로)

by Great짱짱 2017. 9. 27.
반응형

인도펀드에 관련하여 투자를 하고 있는데요

 

오늘 이야기 해볼

미래에셋 인도중소형포커스증권자투자신탁1호 (주식) S (해외주식비과세)

오늘의 기준가 1,529.02
- 50.38 포인트 하락 

-3% 정도 하락했습니다.

 

 

얼마전에 올렸을때는 7%이상이였는데 ㅠㅠ

최근에 구매하신분들 깜짝 놀라 파실수도 있을듯합니다.

팔지 말라고는 못하겠네요.

하지만 저는 오늘 구매 신청합니다. 구매비율은

투자 가능 금액의 10%정도 더떨어질것을 대비해 조금 구매할것입니다.


올 2월부터 투자하고 있는데요 패턴을 봤을때는 구매시기로 판된이 되구요

제가 최근 바빠서 인도쪽을 잘 못보긴 했지만 특별한 이벤트도 보지 못했습니다.

(혹시 보신분은 알려주세요~)

참 알고 계시죠? 오늘구매하면 2일후인 3영업일째 에 구매가 됩니다.

금요일에 구매되겠네요~!

첫구매 이신분들에겐 더떨어져도 괜찮겠네요. 금요일부터 오르면되죠~

하지만전 이미 보유한게 있어서 ㅠ


삼성인디아증권자2호[주식]S 도 보유하고 있는데요 이건 오름 내림 폭이 적습니다.

안정적이죠.. 저같이 공격적인 투자자하테는 맞지 않지만 조금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분간 오르막이라고 판단되면 이왕 많이 오르는걸로~ (공격투자자성향일 경우)


펀드슈퍼마켓에서 펀드는 사는 이유는 수수료가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