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슐리 갈릭축제 기간 지금까지 중 최고의 맛:: 한국인 입맛에는 마늘!

by Great짱짱 2017. 11. 21.
반응형

애슐리 축제 중에 갈릭 축제가 제일 맛나고
가성비가 최고네요
모든 메뉴가 다 맛있고 너무 행복했어요
최고의 메뉴는


마늘 떡볶이 가 최고였습니다.

애슐리에 떡볶이 으러 올 줄 누가 알았습니까?
떡볶이만 둘이서 4그릇을 먹었습니다..


2등은

갈릭 시푸드 로제 리조또
정말 리조또 맛있습니다.

떡볶이 말고 순위를 정하는 건 의미가 없을 정도로 다 맛있었는데요

삼겹살은 그냥 그냥 이였네요
블랙 갈릭윙 도 최고였습니다 먹을게 너무 많아서
많이 못 먹었네요




트리플 갈릭 스테이크와 갈릭 슈림프 스테이크
스테이크가 이 정도 할인된 가격이어서
먹고 싶었으나 너무 맛있는 메뉴가 많아서 배불러서 못 먹었네요



갈릭엔젤치즈 피자도 맛있고..
뭐 맛있는 게 이렇게 만나요 ㅠㅠ

역시 한국인 입맛에는 마늘입니다.
아쉽게도 애슐리 갈릭 축제 기간은 10월17~11월 13일(월) 까지 이네요
연장 해달라고 요청하고 싶네요..

요즘 유행인 내 돈 내고 먹은 영수증 인증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