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브라질펀드를 알아볼까요?

by Great짱짱 2017. 9. 28.
반응형

브라질펀드를 알아볼까요?

---------이벤트-------------

자원이 풍부한나라 정치적인 부분만 안정된다면 당장에라도 들어가고 싶네요

브라질의경우 개발 도상국으로 발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원자재가격상승시 올라가는 브라질 펀드도 있구요

변동성이 엄청 크긴합니다.. 브라질은 국제유가의 영향도 조금 받지만(최근엔 거의 받지 않음)

철광석과 같은 광석의 가격의 영향을 많이받습니다.

앞으로 광석들의 가격이 점점 오른다는 전망이 맞다고 하면 브라질펀드의 전망 또한 좋습니다

- 작년 브라질 채권 100% 정도 상승, 올해는 약 30%상승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펀드는 20% 정도

-테메르 대통령이 부패혐의를 받고있는 상황에선 하이 리스크를 감수할 수 있는지를 판단하시고 투자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총평-----------

떨어질때마다 적립식 구매로 리스크를 줄이자.

-----------------------

일단 24개정도의 관련펀드가 있구요

비과세로는


1. KB 브라질증권자투자신탁(주식)S  [30일 미만 10% 수수료]

2.멀티에셋 삼바브라질증권자투자신탁 [주식] S

3.미래에셋 브라질업종대표증권자투자신탁1호 (주식) S 

=> 미래에셋이 역시 올라갈때 팍팍 내려갈때팍팍 내스타일입니다.(그만큼 보수도 차이가있음)


4.신한BNPP 봉쥬르브라질증권자투자신탁H [주식] S

5.JP모간 브라질증권자투자신탁 (주식-재간접형) S

6.신한BNPP 봉쥬르그레이트이머징증권자투자신탁H [주식] S


10월 참 기대되죠? 추석연휴후에 어떤 경제가 펼쳐 질까요?

제일 기대되는건 역시 최고 강대국 미국이죠.  국방예산이 끝나면 북한과 주둥이 파이트가 끝이나고

어떤방식으로 중,러 견제를할지 궁금하네요.

내일 뵈요 저는 청년경찰을 감상하고 자야겠습니다.

--------------------------------

9.28일 기준으로 꺽기고 있네요  오른것에 비해 아직 안떨어지고 있네요

언제 다시 구매해야할지 시기를 잘 잡아야 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