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곡 메가박스 킹스맨 영화관람

by Great짱짱 2017. 9. 30.
반응형

킹스맨 쿠기 영상 없음 ( 쿨 도움시 클릭)
마곡 메가박스 소개 글이 대부분입니다~
주차 및 건물 소개 확인 가능합니다. 시작!
마곡 메가박스지만 발산역 9번 출구로 올라가야 합니다.

날씨는 구름이 잔뜩

오픈한지 얼마 안 돼서 더욱 깔끔하네요!

 

층마다 옆동으로 연결이 되네요 비 올 때 가면 좋을 듯

 

상가는 텅텅 비었어요. 전자오락실이 있네요!

아담한 사이즈이지만 있을 건요 다 있고요~ 없을 건 없답니다~ ♪

2017년 9월 30일 마곡은 한참 공사 중~

 

식물도 있고

일찍 도착했다면 야외 테라스에서 오손 도손 이야기를 나눠봅시다.

이벤트도 있었다니. 도전하는자가 영화관람권을 얻습니다.

이화의료원 공사 중~!

 

주차이용 시 3시간 무료~! 초과 시 10분당 2천 원

오늘은 2017년 9월 30일입니다. ㅋ

 

킹스맨 이야기를 해볼까요..
제평점은요 6.8입니다.(8부터 꼭볼만함)
특유의 노래와 표현은 역시 좋았지만 지루한 감이 있었어요..
늘어지는부분에서는 살짝 졸았고. 전제척으로는 재미있었지만..
3편도 나올것같이 암시했는데 기대안하는걸로..

#마곡지구#마곡메가박스#비오는날#비올때가면좋은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