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막창의대표]시골생막창

by Great짱짱 2018. 1. 25.
반응형

저는 집에서 반찬이 없어 걱정입니다.
이번에는 소셜 커머스에서 또 구입했네요 

막창하면 대구막창이 유명하죠!



시골생막창을 구매해봤습니다.




조리방법도 있네요~!
헉 전자렌지로 해동했더니 잡내가 장난아니였는데
자연해동하라고 써있네요!!






막창소스가 엄청 맛있어요 그뭐지?
오이고추 소스랑 비슷한듯합니다.




요렇게 노릇해지면 가위로 잘라줍니다.




이제 속을 익혀볼까요?!




퐈이야~!!



악~! 고소합니다. 밥이랑 먹으니까 넘 맛나네요
어머니는 좀 질기다고 하시네요
저는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있는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