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교촌라이스] 교촌에 새로운 맛이 나타났다

by Great짱짱 2017. 10. 7.
반응형

교촌치킨 등촌점에 다녀왔습니다~

메뉴 디자인이 아주 인상적이네요~(클릭시 커져요)

자리도 널찍널찍하니 좋네요
오늘의 메뉴를 공개합니다.

쌀로 만든 궁극의 바삭함, 교촌만의 얇은 튀김과 특별한 맛.
적당한 튀김옷이 아이들 먹이기에도 손색없죠~
교촌 라이스 세이트를 시켰습니다. 19000원입니다.

기본 세팅에 나초가 나오네요! 등촌점만 이런 건가요?

저도 나초칩을 무지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살사소스에 찍어 먹으면 ㅠㅠ 감동..
이제 메인 메뉴가 나올 차례.

짜짠~!!
소스는 왼쪽부터 허니 갈릭, 겉보리 소금, 크림치즈입니다.
녹색이라 허브인 줄 알고 찍어 먹었는데 왜 짠맛이지??

집에 와서 검색하고 알게되었다능.. 겉보리 소금이라는걸.

또 먹고 싶네요,, 
후라이드와 다른점은 특유의 고소한맛이랄까요 
단백하고 고소한맛.

자 시식해볼까요. 아~ 

 

그 뒤로 생각이 안 나네요 아무 말도 없이 먹고 또 먹고..
그래도 부족하시다고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아쉬운 점은
윙봉 으로 구성된 세트가 아직 없다는 거죠.
저는 몸통보다는 날개와 봉, 다리를 좋아한다는..
교촌만의 특유의 바삭함과 맛은 역시 비싼 가격을 잊고
주문을 하게 만들죠.
이상 교촌 신메뉴 교촌라이스세트 후기였습니다.


전화 02-2647-23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