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남] 양궁 카페 로빈훗::이색데이트

by Great짱짱 2017. 11. 28.
반응형

강남에 저녁 먹으러 갔는데요 지나가다가 

양궁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양궁 카페를 첨 봤네요  뭐 하는 곳이지?
신기한 거 보면 일단 들어가 봅니다.

내려가는 계단입니다.

뭔가 색다르네요


들어가자마자 화살들이 보입니다.

멋진 게.. 뭔가 뽀데 납니다. ☆

가격도 괜찮네요 음료가 나오더라고요 이날만 서비스였는지는 모르겠어요


이런 장거리 코스는 초보는 힘들다고 해서 단거리 

기초강습을 결제했습니다.


교육 중입니다. 친절하게 알려주시네요

절대 사람에게 겨냥하면 안 된다고 합니다.

활이 사람 3명까지 뚫고 지나간다고 합니다

활시위가 당기기 힘들 줄 알았는데 고무줄처럼 잘 늘어납니다.

활도 생각보다는 안 무겁네요. 

선수들이 쓰는 거랑 비슷하지만 카페용으로 계량 되었다고 합니다.

장비빨이 맘에 듭니다.


10점 마췄습니다!!
바로 앞에서 쏘니.. 그냥 활잡고 던져도.. 맞겠지만..
기초강습을 이수 했으니 다음번에는  10미터 미니 게임을
도전해보겠습니다~!








반응형